자유게시판

445황정현

RADICAL SR1 CJ슈퍼레이스 용인 스피드웨이 참가 이야기

Radical SR1

슈퍼레이스 마지막 라운드

베이직퍼포먼스

- 레디컬로 슈퍼레이스 2번째 참가

- 지난 인제스피디움 나이트레이스, 그리고 용인 스피드웨이

- 오랜만에 레디컬, 첫 용인 주행, 베스트랩 2분 1초22

- ACE 클래스 3위

- 최고의 재미와 안전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카! 레디컬!

오랜만에 슈퍼레이스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는 M 차량으로 스포츠 주행을 즐기고있고 올해는 나이트레이스와 용인 마지막 라운드에 레디컬 차량으로 참가했습니다. 지난번 예선1위하고 첫 레이스로 마음만 급해 스핀 후 완주하였는데, 이번에는 그룹 주행으로 놓치지않고 완주하자는 목표로 열심히 타고 왔습니다.

RADICAL 차량은 정말 재밌습니다. 공력이 굉장히 우수한 차량으로 미고 고속으로 달려야만 스핀없이 안전하게 탈 수 있습니다. 박스카 타다가 처음 타게되면 이 부분이 가장 어려운것 같습니다. 500KG대의 공차중량으로 드라이버 탑승해도 600KG대로 매우 가벼운 차량 입니다. 여기에 시퀀셜 미션이 주는 재미는 더할나위 없습니다.

이번에도 고생해준 NO.87

안전하고 재밌고 즐겁게 잘 타고 왔습니다. 콕핏에는 제 몸에 딱 맞는 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번 사용할 줄 알았는데 그래도 올해 몇번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내년에도 좋은 기회가 있을지는 조금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게임속 그래픽같은 모습. 오픈콕핏이 주는 에어로다이내믹 효과는 온몸으로 중력을 느끼며 타게됩니다. 차량의 움직임은 상상 이상으로 특성 파악만 한다면 고속주행에서 더욱 믿고 악셀 전개가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QO9J3jasUE

망나니 날라다니는 용인 스피드웨이 첫 주행!

https://www.youtube.com/watch?v=CwopVCoPvOg&t=17s

일요일 본선 레이스중 베스트랩 2분1초 95입니다. (공식 베랩은 1초22지만.. 고프로 먹통으로 영상이 없네요.)

금요일 연습주행

토요일 예선주행

일요일 본선주행

3일동안 이루어진 슈퍼레이스 참가는 매우 재밌습니다. 한번 탈때 제대로 3일동안 초집중하여 차량을 느끼고 나의 실력을 일깨워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첫 하루/이틀 정도가 차량과 친해지는것같고 삼일째는 좀더 과감하게 주행을 해서 랩타임을 줄이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10명의 드라이버가 10대의 SR1/SR3 차량으로 출전하게됩니다.

PRO 클래스

ACE 클래스

2개의 클래스로 타게됩니다.

운좋게 순위권에 들게되어 피트인하면서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유로모터스포츠, 모터클라세 관계자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덕분에 고생없이 정말 차만 탔습니다. 완벽한 메인터넌스와 지원으로 드라이버는 차만 탈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다시 돌아와 금요일 첫 연습주행입니다.

오랜만에 타는 차량이라서 감이 제로입니다. 다시 믿고 타야 하는데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금요일 연습주행으로 2분3초 시작하고 2초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직 마진도 많이 남아있고 1초까지는 충분히 보이는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주어진 시간은 그리 많지 않았네요.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해서 2분2초빵빵 진입. 웜업 주행은 10분으로 굉장히 짧습니다. 예역하고 2바퀴 정도 어택하면 체커기가 올라오네요. 아쉬움을 달래고 본선을 준비합니다. 예선 그리드는 5입니다.

그리드워크도 하구요. 택시타임도 하구요.

다양한 행사와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더욱 즐겁습니다.

함께하신 드라이버분들, 관계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웠습니다.

RADICAL

SR1/SR3 레이스 문의 및 구입 문의는 레디컬코리아 모터클라세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총 14랩 완주! 너무힘들었습니다. 6랩 이후로는 집중력 약화로 1초씩 빠졌네요.

게시글 원본: https://cafe.naver.com/bmwmclubkorea/4058

75 6 0

댓글